실시간상담 바로가기

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
SCAU,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

검색페이지로 이동

한류 인재를 양성하는 문화예술의 리더


서울문화예술대학교

2024학년도 1학기 시간제 등록생 모집
작성일 : 2023.11.06 조회 : 4328

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서 2024학년도 1학기 시간제 등록생을 모집하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.

● 모집과목 : 클릭 → 보러가기

● 모집일정

지원절차 일정 내용
1차 2차 3차
원서접수 및
수강신청
/서류제출
2023.12.01.(금)
~2023.12.15.(금)
2023.12.28.(목)
~2024.01.12.(금)
2024.01.24.(수)
~2024.02.15.(목)
시간제등록 홈페이지에서 원서접수 및 수강신청
(time.scau.ac.kr > 시간제등록 > 원서작성)
합격자발표 2023.12.21.(목) 2023.12.21.(목) 2024.02.21.(수) 나의 지원상태조회에서 개별확인
등록금 납부 2023.12.21.(목)
~2023.12.27.(금)
2024.01.18.(목)
~2024.01.23.(화)
2024.02.21.(수)
~2024.02.26.(월)
신용카드, 무통장입금
기간내 미등록시 합격취소
학번발급 2024.02.27.(화) 오리엔테이션 자료 발송(예정)
개강 2024.03.04.(월) 홈페이지 로그인후 수강

※ 모집 정원이 초과 한 경우에는 2, 3차 모집 하지 않을 수 있음

● 선발기준 : 최종학력 성적 증명서 100% 반영

  • · 지원자의 수가 시간제 등록 모집 정원을 초과하지 않을 경우 전형 결과는 합격과 불합격으로 하며 합격 최저점의 제한을 두지 않음
  • · 지원자의 수가 모집 정원을 초과할 때에는 전형 결과를 점수화하여 고득점 순으로 선발함
  • · 미등록 및 등록금 환불에 의한 결원이 발생한 경우 추가 합격자를 예비 후보자 중 전형 성적순으로 선발할 수 있음

● 제출서류 안내

  • · 보훈장학 대상자는 지원서 작성 시 보훈대상 여부에 반드시 체크 하여야 하며 제출서류를 기한 내 제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음(추후 적용 불가, *서류안내 메뉴 제출기간 참고)
  • · 본교에서 시간제등록을 통하여 수강한 이력이 있는 기 시간제등록생 중 보훈장학 대상자는 직전 학기 성적 평점평균이 70점 이상이어야 장학 혜택이 가능함
  • · 모든 증명서는 반드시 원본으로 제출하며, 접수한 서류는 일체반환 없음
  • · 원서 접수 시작일로부터 6개월 이내 발급 서류만 인정함

● 기본제출서류

구분 제출서류
고교졸업자
  • ·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원본 1부
  • · 고등학교 성적증명서(생활기록부) 원본 1부
검정고시출신자
  • · 검정고시 합격증명서 원본 1부
  • · 검정고시 성적증명서 원본 1부
대학 이상 졸업자
(학점은행제를 통한
학위수여자)
  • · 대학교 졸업증명서 원본 1부
  • · 대학교 성적증명서 원본 1부
※ 학점은행제의 경우 (전문)학사학위수여증명서, 학점은행 성적증명서 원본 각 1부
※ 대학원 서류 제출 불가
외국학교 출신자
  • · 졸업증명서, 성적증명서 원본 각 1부
  • · 학력인정확인서 또는 아포스티유확인서 원본 1부
※ 모든 외국어 서류는 한글번역공증본 원본 각 1부씩 추가 제출
※ 학력인정확인서 또는 아포스티유 확인 발급 불가 국가는 제출해야 하는 모든 원본 서류에 해당국(해외) 주재 한국대사관 영사 확인을 받아서 제출
추가서류
(해당자에 한해 제출)
개명한 자
  • · 주민등록표초본(개인인적사항 변경내역 포함)을 추가 제출
    (원서접수한 성명과 증명서상 성명이 상이할 경우에만 제출)
장학대상자
  • · 장학안내 확인 후 증빙서류 제출

※ 4년 이내에 본교 시간제 수강생으로 등록한 이력이 있는 지원자 및 본교 졸업생은 서류제출 면제
(단, 입학사정에 있어 필요에 따라 보완서류 제출이 요구될 수 있음)

● 서류제출방법

  • · 등기우편 또는 직접방문 제출: [03645] 서울시 서대문구 통일로 37길60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A동 3층 시간제입학팀
  • · 인터넷 증명발급 서비스를 통한 제출
    - 해당 대학교 인터넷 증명발급 서비스를 통해 서류 발급 시 반드시 “출력용”을 선택하여 발급한 뒤, “메일발송 서비스”를 이용하여 본교 이메일 time@scau.ac.kr로 제출
  • ※ 주의사항
    • ○ PDF용으로 다운로드 후 이메일로 증명서를 발송할 경우 불인정함
    • ○ PDF용 저장본, 스캔·복사본, 팩스본 등 사본을 발송할 경우 불인정함

● 등록금납부 : 등록금 1학점당 69,000원(23학년도 기준)

※ 등록금심의위원회 결정에 따라 24학년도 등록금은 변동될 수 있음
(등록금환불은 본교 학칙 61조 등록금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반환함)

● 문의처 : 02-2287-0260 / 시간제입학팀

상세한 모집 요강은 모집요강(클릭)을 참고하시기 바라며, 응시 원서 작성 전 모집요강을 사전에 확인하시어 불이익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
MRID -
URID -
PMODE -
PageSize -
GotoPage -
SearchField -
SearchWord -
F_AFF -
F_CLASS -
F_CATE(구분) -
F_STATUS(상태) -
F_VIEW(노출) -
F_OPEN(공개) -
str_F_TimeStatus(기간상태) -
ReturnPage -
BF_ROWID -
BM_ROWID -
CheckYN_View -
CheckYN_WED -
PWD -
EndPage -